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하이라이트 레코즈 컴필레이션 수록곡 중 마지막 트랙인 Celebrate 메이킹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 현장

    하이라이트 레코즈 컴필레이션 수록곡 중 마지막 트랙인 Celebrate 메이킹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 현장





    프로듀서 Z-lo


    개인적으로 내가 아끼는 동생이고 많은 자극을 항상 받고 있는 Producer이다. 비츠를 운영하면서 항상 부족하고, 아쉬웠던것이 바로 "컨텐츠" 였다. 그래서 컨텐츠를 채우기 위해 머리를 굴리던 중 한동안 맥이 끊겼던 (힙합플레야, 힙합LE, ROK 힙합 등 간간히 올라왔던 프로듀서 영상) 비하인드 비트메이킹 영상이 그 첫번째 해답이었다.  


    곧 바로 지로에게 연락하여 이런이런 취지로 촬영을 요청했고 지로는 흔쾌히 촬영에 응했다. 그리고 어제 촬영을 할수 있었다. 

    촬영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끝났다. 언제 이런걸 해봤어야지 나 또한 어색하기 그지 없었고, 지로도 마찬가지였다. 아무튼 첫 촬영을 그럭저럭 완료했고, 어젯 밤 바로 예고편을 만들어서 beatz에 공개 하였다. 

     

    이 영상에 담기게 될 내용은 Producer Z-lo의 작업방식과 그의 깊이 있는 생각을 들어볼수있고, 그의 Fl Studio를 통한 작업 방식, 샘플 소스, 원곡, 드럼 배열, 원래 Dok2가 아닌 다른 아티스트가 참여하기로 되었었는데 등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풀 영상은 비츠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편집이 끝나는대로 업로드 할 계획이고, 앞으로 이러한 영상을 자주 만들어 맥이 끊긴 프로듀서 & 비트메이커들의 발자취를 차곡차곡 남길 계획이다. 


    비츠 공식 홈페이지 : 비트와 사람들 - beatz  http://www.beatz.co.kr (국내 비트메이커 커뮤니티)


    Z-lo SNS

    Twitter - @aka_ZLo

    Facebook - facebook.com/akazlo

    Instagram - @aka_zlo




    트랩 뮤직 Trap hiphop 비트 테잎 beat tape 다운로드 힙합 랩 비트 MR Z-lo 지로 하이라이트 헉피 팔로알토 celebrate 세레브레이트 도끼 dok2 예고 촬영 hiphopplaya hiphople rokhiphop 에프엘스튜디오 프로듀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엠알 흑인 비트메이킹 영상 음악 작곡 작사 자작곡 BEATMAKING BEAT BEATZ BEATS for Free HIPHOP INSTRUMENTAL 다운 DOWN

    영화 ost 반주 인스트루멘탈 bgm 비지엠 엠피 mp mp3 청취 다운 Ginzo ASPERITY 긴조

    Recently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