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비트 구매, 판매 사이트 정보와 현재 작업 중인 것들 - Vizard Beatz

    새해가 밝은지 얼마전인거 같은데 벌써 1월이 끝나갑니다. 

    현 시점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들과 비트메이커 분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 하나 올려봅니다. 


    1. 새 로고 (new logo)

    Vizard 는 마스크, 가면 이라고 해석됩니다. 그래서 로고 뒤 쪽에 카리스마 있는 가면을 삽입할 생각입니다. 현재 로고 (LOGO) 작업은 부산 녹음실 HC 스튜디오의 식구인 buckid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buckid는 현재 Tatto 를 준비중인데 제 첫 타투를 이 친구에게서 할 걸 고려중인데 아직 어떤걸 해야될지 선택을 못하고 있어서 보류중입니다. ㅎㅎ;


    [ Vizard Beatz 비자드 비츠 기존 로고 ]


    2. 새 폰트 (new font)

    현재 폰트는 필기체로 거친 느낌이 매력적이지만, 가독성 부분에서는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1:1 형태의 화면일때  Beatz 알파벳까지 가로로 쭉 나열되다보니 글자가 전체적으로 너무 작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Vizard 만  메인 글귀로 쓰고 Beatz는 조금 작게 만들 생각입니다. 마치 제가 운영중에 있는 비트메이커 커뮤니티 비츠 beatz의 로고 처럼요. 비츠의 슬로건인 BEAT & PEOPLE (비트와 사람들) 이 비츠 메인 로고(Logo) 보다 작게 만들어진 형태처럼요. 

    이 폰트 작업은 로고가 완성되고 난 후 재개 할 생각입니다. 아마도 폰트중에 가장 깔끔하고 가독성이 높기로 유명한 Basic > Sans serif (산세리프)라인으로 정하게 될것 같습니다.


    3. 에프터 이펙트 (After effect)를 활용한 유튜브 영상 효과

    해외 유튜브 업로드 소외 업로더들 중 비트를 전문적으로 업로드하는 채널들을 보면 자신의 음악을 좀 더 멋지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영상에 여러 효과들을 추가해 놓습니다. 가령 TRAP CITY 같은 채널만 보더라도 에프터 이펙터 (After effect) 에서 쓰이는 오디오 비쥬얼 (Audio Visual)를 통해서 음악의 스펙트럼 (Sepectrum)을 로고 뒷면에 배치해서 다이나믹한 화면을 연출해놓았습니다. 


    이런 식의 에펙 (After effect)를 활용한 유동적인 영상 기법을 추가하게되면 좀더 멋스럽고 그럴싸한 유튜브 영상을 포스팅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현재 부산 녹음실 HC 스튜디오의 식구인GIST a.k.a Twali (티왈리)와 영상 템플릿을 현재 작업중에 있습니다.

    빠르면 올 2월 안에 새롭게 리뉴얼된 제 비트 영상들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 수정되기 전의 기존 영상 효과 ]


    4. 해외 비트메이커들의 비트를 팔아주는 사이트 IndustryBeatz - Sell Beats Online 가입 고려 중


    해외 비트메이커이자 프로듀서 Superstar O를 주축으로 운영되었던 샘플 사이트 인더스트리킷 사이트 (http://www.Industrykits.com)에서 인더스트릿 이름만 따온 새로운 사이트가 런칭되었습니다.

    바로 인더스트리 비츠 닷컴 (http://www.industrybeatz.com)인데요. 이 사이트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한 사이트에 여러 비트메이커들이 비트를 판매할수 있게 하는 구조로 만들어지는것 같습니다.

    물론 6개월, 12개월 단위로 선금 페이를 지불하고 팔리는 비트마다 30% 수수료를 떼는 구조라고는 설명하지만, 저처럼 해외 네임 벨류가 많이 없는 비트메이커들에겐 희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초반 가입비? 식으로 존재하는 약 49.95달러와 1년 가입비인 74.95 중에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혹시나 본인의 비트를 판매를 하고 싶은데 아직 사이트 운영에 있어서 부담스럽고 여건이 안되시는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직 국내에선 비트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인식자체가 많이 부족합니다. 때로는 이런 시스템을 국내에서 혼자? (혹시 이런시스템으로 판매하시는분이 있으시다면 정말 반가울것 같습니다.) 구축해 나가는것 같아 힘든점도 있지만 길게 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의 비트메이커 입지는 여러 힙합 커뮤니티 자작 비트 게시판만 보셔도 현재 상황을 바로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비트는 이메일만 남기면 받을수 있는 딱 그정도의 가치있는 컨텐츠로만 치부되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 비트 만드는게 첫번째 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자신의 결과물에 소신이 있으시다면 무료 배포를 남발하는것이 과연 어떤결과를 가지고 올것인가. 한번 생각해 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Shout to Superstar O



    Recently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