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개인적 익스플로러에 대한 생각과 구글 크롬 최신 업데이트 23.0.1271.97 버전

    언제부터인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키는 횟수보다 구글의 크롬을 실행하는 횟수가 더 많아졌습니다.


    구글의 크롬이란?


    Chrome은 최신 웹에 최적화된 신속하고 간단하며 안전한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다 지금은  Active x를 사용하는 (은행 결제 등등)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인터넷 검색을 구글의 크롬 (Google Chrome)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익스플로러의 단점 - ㅁㅁ은행 인터넷 뱅킹 결제 하기 위해 깔아야 하는  9개의 프로그램들 (선택권은 없음)... >



    그 이유를 말씀 드리기 전에 저의 경험담을 설명 드려보고자 합니다. 


    부산의 녹음세션 전문 스튜디오인 Hollow Continent soundz (이하 Hollow C soundz) 에서 제 작업 공간을 마련해서 요즘 작업을 합니다. 


    그런데 Masstige 군의 녹음 세션으로 활용되는 메인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버전이 6인걸 알았습니다.


    일부 사이트들이 접속이 안될 뿐만아니라 유튜브 버퍼링, 등등 문제점이 한 두개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윈도우7 64비트로 시스템을 새롭게 변경하길 권유했고 1월 초 대대적인 시스템을 갈아엎고 지금은 윈도우7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유튜브 버퍼링은 고질적인 문제였습니다.


    크롬으로 볼시에는 이러한 버퍼링이 상당히 완화되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경험담은 이것으로 정리하고 무엇보다도 이처럼 저는 크롬의 장점은 크게 두가지를 꼽겠습니다. 


    첫째는 속도


    둘째는 동기화 



    1. 속도.

    속도는 이루 말할 것 없이 가볍습니다. 매우 반응이 즉각적이고 그리고 제가 즐겨쓰지 않는 윈도우 익스플로러에 있는 부드러운 스크롤 기능이 기본적으로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빠릿빠릿한 스크롤을 느낄수 있습니다. 


    사진을 저장하고 싶을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려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할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사진 드래그 앤 드롭으로 바탕화면이건 원하는 폴더건 드래그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 단축키들도 익히게 되면 굉장히 편합니다. 



    2. 동기화

    요즘은 스마트폰 시대.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서 활용하던 프로그램들을 스마트폰의 어플로도 다운을 받아 (예를 들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트온 등등 엄청 많습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어플을 사용해본 결과 (저는 크롬 어플을 안드로이드폰 갤럭시넥서스(갤넥), 갤럭시s2, 야누스, 넥서스, HTX의 Evo 폰을 활용해서 써보았습니다.) 스크롤감은 확실히 폰 자체 내장된 인터넷 어플보다 뻑뻑하고 부드럽지 못하지만  그러한 단점을 극복할수 있게끔했던 것이 바로 이 동. 기. 화  기능이 였습니다.


    컴퓨터로 즐겨찾기 북마크 해둔 저만의 목록들이 휴대폰에 고스란히 그대로 올라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아서 시간 날때 요목조목 어플들을 비교하며 사용해보는데요.


    북마크기능을 고스란히 옮긴 POCKET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만 사실 구글의 동기화 기능을 사용한다면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런 동기화 기능이 포함된 어플들이 휴대폰에 많이 깔려있을 시에는 수시로 백그라운드 동기화가 진행되어 배터리 소모에 영향을 미치게됩니다. (그래서 저는 페이스북 어플을 얼마전에 지웠습니다. - 모바일웹으로 보니 속도도 훤씬 빠릅니다. 망할 페이스북 어플..)






    결론은 크롬 강추합니다.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크롬 업데이트가 되어서 버전이 23.0.1271.97이 되었다는 소식을 트위터 상으로 접했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업데이트 버튼을 눌려서 진행해주었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더욱 부드러워진 기분입니다. 



    < 업데이트 기사 >


    크롬 스테이블 (Chrome Stable) 출시와 더불어 크롬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시작 대기 시간이 단축되었고 프린트 대화창도 더욱 빠르게 열립니다.  자동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빨라진 크롬을 경험해 보세요~





    크롬 쓰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꼭 하시고 아직 익스플로러를 쓰시면서 인터넷 더럽게 느리네 생각하셨던 분들은 크롬도 병행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cently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