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2012 - ALIVE 단체곡 뮤직비디오

    때는 2012년 겨울 

    무척 추웠던 어느 날 대한 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듀엣 팀 하이플라이즈​의 비트위에 크루 아우라지와 그랜드 픽스가 합작하여 작업했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하기에 이릅니다.  

    그날 따로 모질게 추워 다들 엄청 고생했던 뮤직비디오.

    저는 이때 Ginzo 라는 닉으로, 4분 50초 쯤에,  짧은 랩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하이플라이즈는 국내 프로듀서 스케리피 (Scary'P) 와 돕플라밍고 (Doplamingo)로 이루어진 프로듀서 팀입니다. 

    스케리피 형님은 몸이 불편해서 집과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하는 편이지만 작업량과 작업물들은 글로벌합니다. 

    제프 버넷​과 작업 하고, 또 얼마전에는 싱글로 C.U.I.O (Count Until It`s Over)를 발매 하였습니다. ​참여진으로는 Talib Kweli, 9th Wonder, Ill Mind, Pete Rock, Jahill Beats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Duckdown Records 소속의 미국 언더 랩퍼 SKYZOO가 참여하였고, 최근 [Ruthless, The Album]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Dok2, 여러 뮤지션 앨범에서 피처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광주를 대표하는 랩퍼 Ugly Duck, 얼마 전 자신의 첫 EP [Welcome To My Zone]를 발표하고 음악성을 인정받은 개릴라즈 소속의 Samuel Seo가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트랙을 선보였습니다. 

     갠적으로 오래전부터 갠적인 친분이있는 두 팀이고, 한번씩 작업실 놀러가서 담소도 나누고 서로 작업한 비트도 들려주는 사이인데요 실력은 두말할것없이 대한민국 최고이고, 항상 긍정적인 자극 받는 멋진 팀입니다. ​​

    얼마전엔 제프버넷과의 국제적 콜라보 작업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꼭 들어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 곡은 스케리피와 제프버넷 그리고 크루셜 스타의 세 남자의 콜라보 싱글 곡

    서로 시너지 주는 관계로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스케리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caryp

    돕플라이밍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oplamingo88


    Recently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