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Ginzo beat Store 비트 판매 홈페이지 제작 중 넋두리와 현재 상황 정리해보기



    머지 않았다. 


    내 비트 홈페이지 런칭


    위 사진은 중간 점검 사진 

    계획 상 4월 중 런칭이다.


    3월에 있었던 중앙동 부두 게러지 파티에서 고맙게도, 헉피한테 비트 판매 홈페이지 런칭 샤라웃을 부탁했는데, 너무 성의 있게 잘해주어서 감동의 쓰나미가..


    항상 자극 받는 동갑내기 대한민국 최고 랩퍼! 다시 한번 더 허클베리피 한데 너무 고맙다. 


    어쨋든 기본적인 프레임은 모두 완성되었다. 골드와 실버, 블랙 3가지의 조화로 이루어진 컨셉의 홈페이지다.


    처음에는 동양적인 느낌과, 한문으로 치장해서 사운드클릭 따위의 여러 해외사이트와는 완전 차별성을 둔 동양 비트메이커로 나가려고 했으나, 역시 그냥 무난한게 최고인지라. 방향을 틀었다. 


    홈페이지가 제작되고나면 Ginzo beatmaking behind story 및 이런저런 비트메이킹 영상을 촬영해서 관련기사로 뿌릴 계획이다. 사람들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것은 안봐도 분명하다. 아직 비트 구매 이 자체가 대한민국에는 굉장히 낮선 문화 일것이다. 누가 돈주고 사겠는가?


    그래서 어차피 국내 정서에 맞지 않음을 예상했기때문에 당연 너무나도 당연히 홈페이지는 영어권에 맞춘 형태로 제작되었다. 혹시나 싶어 하단에 태극기 마크 아이콘을 하나 둘거고 이걸 클릭하면 기본적인 한화 화폐로 넘어가면서 어느정도 한국어로 나오게 이중 언어를 지원하게 할까 현재 고민중이다. 


    외화 벌이 해야지. 그러기 위해서는 음악 공부도 공부지만 무엇보다도 영어를 또 잘해야된다. 이 세상 만사가 공부의 연속이다..




    비자드 비츠 공식 비트 사이트 

     http://www.VizardBeatz.com • 







    트랩 뮤직 Trap hiphop 비트 테잎 beat tape 다운로드 힙합 랩 비트 hiphopplaya hiphople rokhiphop 에프엘스튜디오 프로듀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엠알 흑인 비트메이킹 영상 음악 작곡 작사 자작곡 BEATMAKING BEAT BEATZ BEATS for Free HIPHOP INSTRUMENTAL 다운 DOWN 허클베리피 헉피 Huckleberry P 피노다인

    반주 인스트루멘탈 bgm 비지엠 엠피 mp mp3 청취 다운 Ginzo  긴조

    Recently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