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높은 퀄리티의 발매용 비트들
수준급의 다양한 비트 MR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보안화된 결제 방식
Paypal 국내 계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비트 자동 전송 시스템
구매 후 비트가 이메일로 바로 자동 전송됩니다.

Instant Beat Store

- 구매 & 사용 문의 -

카카오톡 : '긴조'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이메일 : vizardbeatz@gmail.com

비트 1곡 구매 시 '1곡 무료' 이벤트 중 !

구매 방법 및 후기 (바로 가기)

Licensing Information

MP3, WAV 리즈

(MP3, WAV Lease)

부담없이 상업적 용도, 발매용으로 추천드리는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웨이브 트랙아웃 리즈

(WAV Track out Lease)

녹음과 편집 작업에 능숙한 베테랑 아티스트를 위한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익스클루시브

(Exclusive)

음원 발매, 공연 경험이 다수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독점 라이센스

자세히 보기

Subscribe to Youtube

더 많은 비트가 필요하세요?

힙합 비트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비트 배틀, 비트메이킹 영상 등등 비트 영상 컨텐츠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독 버튼 클릭!

  • Vizard Beatz 는 Ginzo가 직접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이자 해외에서 쓰이는 비트메이커 닉네임 입니다.
  • 2015 - APEX 정규 앨범 Goblin Conscious 발표와 Rereturn Of The Boombap 프로듀서 Ginzo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개코,  슈프림 팀의 이센스와 쌈디 각 팀의 궁합 좋은 이유 중 하나를 이야기 해보라고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생각 나시나요?



    힙합 듀오 팀의 조합 중 가장 찰떡 궁합인 조합. 


    바로 " 저음 랩퍼 & 고음 랩퍼 "라고 생각합니다.  


    APEX와 청천 두 명으로 구성된 듀오팀 고블린 연구소 (Goblin Laboratory) 이하 G.L 은 크루 아우라지를 둥지로 점차 활동 범위를 넓혀나갔습니다.  


    좌 청천 우 APEX


    앞서 언급한 저음 랩을 담당하는 APEX (에이팩스)와 고음 담당의 청천의 완벽한 조화와 더불어,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인지도를 넓혀갔습니다. 그리고 곧 1집 EP 앨범 Unexpected Explosion 을 발표하였습니다.


    G.L 1집 EP 앨범 Unexpected Explosion


     EP 앨범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만큼의 트랙수 (무려 12트랙)와 줄충한 랩실력으로 발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픽쇼 공연 중인 G.L


    G.L 은 그 후 다소 공백기간이 긴 2012년 경 3년만에 정규 1집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예견된 폭발!!  바로 Expected Explosion 입니다. 이 앨범에는 현재 비스메이저 크루에 속해있는 넉살, 하이라이트의 허클베리피 (Huckleberry P), 그리고 UMC 등 탄탄한 베테랑들이 참여해서, 듣는 이로 하여금 색다른 재미를 느끼는 트랙들이 알차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앨범을 발표한 이후 지엘은 인지도 있는 한국 힙합 기획 콘서트 "스픽쇼 (Speakshow)"에 몇차례 라인업 되기도 했습니다. 


     G.L 정규 1집 Expected Explosion


    그 후 G.L 팀은 각자 생업으로 인한 이유 때문인지 잠정적인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사설이 길었는데요. 



    2015년에 1월에 발표된 Goblin Conscious는 앞서 말씀드린 G.L의 묵직한 저음을 담당하고 있던 APEX의 솔로 정규 1집 앨범입니다. 


    묵직한 2015년 한국 붐뱁 앨범 APEX의 Goblin Conscious


    생업과 음악의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 짬나는 시간을 투자하며, 제가 있는 HC 스튜디오에 찾아오곤 했습니다. 일에 찌들려 밤 10시건, 12시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왔지만, 마이크 앞에서는 정말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하는 APEX 형님을 볼때 큰 자극을 받았습니다.  

    결국 마무리 되어 앨범으로 발표가 되어서 마치 제 앨범을 낸 것 처럼 기쁩니다.


    이 앨범에는 비스메이져 크루의 넉살과 프로듀서로는 마일드 비츠 (Mild Beats)가 참여 하였습니다.

    저는 Ginzo 이름으로 10번 트랙인 "Rereturn Of The Boombap" 제목의 비트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트랩 유행으로 물들어가는 씬에 염증을 느끼고 있던 APEX 와 저 Ginzo는 묵직한 붐뱁의 시절을 항상 동경해 왔습니다. APEX 형님은 요즘 Joey Bada$$ (라고 적고 조이 나쁜 엉덩이라 읽는다.)에 좋은 영감을 받고 있다며, 이런 바이브로 작업하자는 권유에 흔쾌히 바로 수락 하였습니다. 결국 무지막지한 하드코어 붐뱁은 아니지만 드럼 다이와 질감적인 부분의 투박한 멋을 내기위해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만족스러운 비트와 랩이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APEX와  Ginzo 콜라보 작업으로 멋진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네요.


    KT&G 상상마당 공연 중인 APEX


    APEX 의 Goblin Conscious 꼭 들어보세요. 2015년 한국의 진국 붐뱁 (Boombap) 앨범입니다. 

    CD로는 발매 하지 않는다고 하니,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바로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APEX  트위터 : https://twitter.com/APEXofGL

    APEX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PEXofGL

    Ginzo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inzobeat

    Recently Posts